완전히 새로운 페스티벌! '컬러 인 뮤직 2025' 라인업 최종 확정!
2025.10.15 | by Billboard Korea'컬러 인 뮤직 2025' 라인업이 최종 공개됐다. 11월,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만나요!

올해 11월 새로운 페스티벌이 찾아온다. 9월 첫 개최 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 '컬러 인 뮤직 페스티벌(Color in Music Festival)'이 그 주인공이다. 이소라, 다이나믹 듀오, 윤미래와 타이거 JK 등 독보적인 '공연 장인' 등의 출연을 일찌감치 확정해 화제를 모았던 '컬러 인 뮤직 페스티벌 2025'는 2일 차 공연 라인업에 이영지, 베이비돈크라이(Baby DONT Cry), 82메이저(82Major)로 'MZ력'을 더하며 오늘 10월 15일 최종 라인업을 확정했다.
11월 1일과 2일 양일간 개최되는 '컬러 인 뮤직 페스티벌 2025' 핵심 키워드는 컬러, 그 자체다. 아티스트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직관적으로 해석한 키워드는 첫째 날과 둘째 날 라인업의 명확한 성격의 차이에서도 드러난다. 첫째 날인 11월 1일(토) 공연이 이소라를 필두로 페퍼톤스, 규현, 이찬혁, 크러쉬, 잔나비, 안신애, 우즈, 권진아 같이 명확한 자기만의 감성을 갖고 보컬을 중점으로 공연을 펼쳐 나가는 아티스트들을 한 자리에 모아 음악에 몰입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면,11월 2일(일)의 라인업은 그야말로 작정하고 '놀기' 좋다. 윤미래와 타이거 JK, 다이나믹 듀오부터 세대를 막론하는 스테이지 장악력을 가진 이영지, 비비,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영파씨(YOUNGPOSEE), 82메이저, 투어스(TWS), 베이비돈크라이가 출격을 알린다. 그러니 당신에게 걸맞는 색을 찾아 보길! 양일 모두 즐겨도 좋은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컬러 인 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11월 1~2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다. 페스티벌에 대한 상세한 안내 및 예매는 다음의 티켓링크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www.ticketlink.co.kr/product/58763, 저마다의 색을 정의한 아티스트들의 메시지와 공연 최신 정보는 컬러 인 뮤직 공식 인스타그램(@colorinmusicfestival)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