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네번째 월드투어 돌입…오는 8월 고척돔에서 스타트
2025.06.23 | by Anna Chan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새로운 월드투어로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소속사 발표에 따르면, 이번 투어는 ‘ACT : TOMORROW’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오는 8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포문을 연다. 팬클럽 인증 예매는 7월 28일 오후 2시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같은 날 멤버십 선예매가 시작된다. 일반 예매는 8월1일부터 오픈되며, 추가 공연지와 상세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ACT : TOMORROW’라는 투어명은 ‘약속된 내일을 향해 함께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어두운 해변 위에 선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다섯 멤버가 별빛이 쏟아지는 밤하늘 아래 빛을 따라 걸어가는 모습이 담겨 투어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투어는 앞서 진행된 ‘ACT : LOVE SICK’, ‘ACT : SWEET MIRAGE’, ‘ACT : PROMISE’에 이은 네 번째 월드투어로, 특히‘ACT : PROMISE’에서는 그룹의 첫 유럽 투어도 포함되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6월 1일 ‘Weverse Con 2025’ 무대에 올라 총 17곡의 압도적인 무대를 펼쳤으며, 이날 백스테이지에서의 소감과 퍼포먼스 하이라이트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태현은 “진짜 헤드라이너 무대 같았어요”라고 전했고, 범규는 “팬들의 반응이 너무좋아서 내내 즐겁게 무대에 올랐다”고 덧붙였다. 이어 태현은 “앵콜 보고 싶으시면…”이라고 운을 띄우자 멤버들은 “TXT 콘서트에서 만나요!”라고 함께 외치며 이번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