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Outsid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공개… 슈퍼히어로로 변신한 일곱 소년들
2025.07.01엔하이픈이 마치 영화 같은 액션으로 가득한 신곡 “Outside”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힙합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이번 싱글은 여섯 번째 미니 앨범 'DESIRE : UNLEASH'에 수록된 타이틀곡으로, 멤버들이 각각 '자신의 악한 자아'와 맞서는 강렬한 서사를 담아냈다. 완벽한 칼군무와 함께 보석상에서의 추격, 격투, 탈출이 이어지며, 마지막에는 도심 한복판에서 매트릭스를 연상케 하는 슬로우 모션 결투가 펼쳐진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김현수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엔하이픈이 Billboard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세 번째 1위를 기록한 직후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이번 앨범은 미국 내에서 9만 5천 장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빌보드 200차트에서도 3위로 진입하며 그룹의 여덟 번째 차트인 동시에 다섯 번째 톱10 앨범이라는 기록을 추가했다.
'[DESIRE : UNLEASH'는 지난해 발매한 첫 정규 앨범 'Romance : Untold' 이후 약 1년 만의 신보로, 총 8곡이 수록되어 있다. 케이티 페리, 레이디 가가 등과 작업한 그래미 수상 프로듀서 서킷(Cirkut)이 이번 앨범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저스틴 팀버레이크를 떠올리게 하는 “Flashover”, 비트 중심의 발라드 “Bad Desire (With or Without You)”, 두왑 스타일의 “Loose”, 강렬한 록 사운드의 “Helium”, 재즈 감성이 묻어나는 발라드 “Too Close”까지 다양한 장르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엔하이픈은 오는 8월 6일 뉴욕 벨몬트파크 UBS 아레나 공연을 시작으로 ‘WALK THE LINE’ 월드 투어에 돌입한다. 시카고, 휴스턴(2회), LA BMO 스타디움 공연 이후 유럽으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엔하이픈의 'Outside' 촬영 현장 비하인드 이미지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