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BILLBOARD KOREA
NEWS
에픽하이 2월 14일 정규 10집으로 컴백
JANUARY 25, 2022 이도연

에픽하이가 2월 14일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下 (PART 2)]로 돌아온다. 타블로는 25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메모 다시 시작’이라고 적은 휴대폰 메모장 캡처 이미지를 업로드하며 새 앨범 발매일을 알렸다. 앞서 타블로는 “휴대폰 운영체제가 자동 업데이트되면서 10년간 작성한 노랫말이 모두 삭제됐다”고 밝혀 팬들의 안타까움을 산 바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월 발매한 [Epik High Is Here 上]을 잇는 정규앨범이다.  [Epik High Is Here 上]는 씨엘부터 지코, B.I, 김사월, 헤이즈, 우원재, 넉살, 창모, 미소, 지소울까지, 실력파 뮤지션들이 피처링진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앨범의 수록곡 중 4개의 곡(‘Rosario내 얘기 같아’, 정당방위’, 수상소감’)이 빌보드 케이팝 100 차트에 진입했으며, 타이틀곡 Rosario가 최고순위 15위를 기록했다. 

 

에픽하이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 ‘도토리 페스티벌’ 편에 출연하는가 하면, 4월 개최되는 2022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 앨범 발매와 더불어 2022년 에픽하이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봐도 좋겠다.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下 (PART 2)]는 2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