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BILLBOARD KOREA
NEWS
GOT7의 새 출발과 신곡 'Encore' 발표
FEBRUARY 20, 2021 이도연
워너뮤직코리아 제공

갓세븐GOT7이 신곡 '앙코르(Encore)'를 오늘(20일) 오후 6시에 발표했다. 지난 1월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난 상황에서 발표하는 신곡이라 팬들의 감동은 더욱 컸다. 이 프로젝트는 지난 19일 갓세븐 멤버 모두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의문의 알파벳을 업로드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다. 유겸 'E', 진영 'N', JB 'C', 마크 'O', 뱀뱀 'R', 영재 'E', 잭슨 '♥'를 업로드했고, 이를 조합하면 'ENCORE♥'였던 것. 특히 재범은 알파벳에 이어 '내가 해체아니라고 했지ㅋㅋ', '우린우리대로간다' 라는 글을 함께 남겨 앞으로 GOT7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신곡 '앙코르(Encore)'는 아가새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제목처럼 팬들을 위해 계속해서 노래하고 싶다는 의미를 담았다. GOT7 멤버들은 지난 1월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며 자필로 쓴 편지를 공개한 바 있다. "아가새에게 할 수 있는 말은 정말 하나다. 우리 모두 아가새를 위한 음악을 계속해서 만들고, 함께 공유하면서 앞으로의 시간도 함께하고 싶어요."라며 음악 활동을 약속했고, 그 약속을 지키고자 갓세븐 멤버들이 준비한 선물이라고.

현재 유겸은 AOMG, 진영은 BH엔터테인먼트, 잭슨과 영재는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와 계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