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BILLBOARD KOREA
NEWS
홍승성 회장 설립 'S2엔터테인먼트', 가요계 본격 출사표
NOVEMBER 17, 2020 빌보드 코리아

 

 

홍승성 회장

 

 

직접 설립하고 10여 년간 몸담았던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대표직을 사임한 홍승성 회장이 지난 4월 신설한 S2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을 개설하고 오피셜 로고 이미지 및 모션 영상을 공개했다S2엔터테인먼트는 약 30년 동안 가요계에 몸담으며 수많은 글로벌 K-POP 스타를 제작·배출한 홍승성 회장이 최근 새롭게 설립한 기획사다. K-POP의 세계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는 목표로 향후 글로벌 음악 시장을 주도할 실력파 신인 아티스트들을 육성 및 론칭 준비 중이다.

 

 


S2엔터테인먼트 공식 로고
 

 

특히 S2엔터테인먼트는 홍 회장은 지난 9월 21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서 설립 이후 최초의 신인 걸그룹 데뷔를 예고했으며 내년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신인 걸그룹을 선보일 계획이다. 내년 상반기에 선보일 신인 걸그룹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작사, 작곡, 퍼포먼스 메이킹 뿐만 아니라 언어적인 측면까지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할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이들 외에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할 그룹 라인업을 제작중에 있다고 전해졌다.

  

한편, S2엔터테인먼트는 새롭게 오픈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양한 소식들을 전할 예정이다.

 

 

news@billboard.co.kr Copyright ⓒ Billboard Korea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