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BILLBOARD KOREA
NEWS
최강창민, 한부모 가정 아동에 5천만 원 기부! 훈훈한 크리스마스 선물!
DECEMBER 24, 2019 by Billboard Korea

최근 2년간 누적 기부 금액만 4 4천만 원! 꾸준한 ‘선한 영향력’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동방신기 최강창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따뜻한 기부로 크리스마스의 훈훈한 의미를 더했다.

 

최강창민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국내 저소득 한부모가정 100가구에게 보육비와 학습비 지원을 위한 총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에 대해 최강창민은 “연말에 한부모가정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선물을 전하고 싶었다”며 “경제적, 사회적 여건과 관계 없이 모든 어린이들에게 다가오는 크리스마스가 행복한 날로 기억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앞서 최강창민은 2017 11월 포항 지진 피해 해당 지역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위한 4 5백만 원 후원은 물론, 2018 5월 어린이날을 맞아 환아 돕기에 5 5백만 원, 7월 주거취약계층에 냉방 용품 지원을 위한 5천만 원, 12월 소외계층 아동들의 난방비 지원을 위한 5천만 원, 2019 7월 다문화가정 아동들의 학습비 지원금 5천만 원, 9월에는 강원도 산불피해지역 복구 사업과 아마존 화재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각각 7천만 원을 기부하는 등 최근 2년간 알려진 기부 누적 금액만 총 4 4천만 원을 넘어서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최강창민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1억 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그린노블클럽’에도 이름을 올렸음은 물론, 평소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와 저소득층 돕기, 환경보호 등을 위해 눈부신 선행 활동을 이어가며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한편, 최강창민은 매주 일요일 밤 11 JTBC ‘양식의 양식’에서 매사 적극적으로 임하는 긍정 에너지부터 특급 요리 실력까지 다재다능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news@billboard.co.kr
Copyright ⓒ Billboard Korea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