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BILLBOARD KOREA
NEWS
[방송] 컴백 우주소녀, 신곡 '이루리'로 방송 무대 포문! 포근한 감성+매혹적인 면모 '반전 매력'
NOVEMBER 23, 2019 by Billboard Korea


우주소녀, '뮤직뱅크'서 역대급 감성·강렬한 에너지의 '이루리' 컴백 무대 화제! "오늘(23일) '쇼! 음악중심' 출격"

걸그룹 우주소녀가 '뮤직뱅크'서 컴백 활동의 성공적인 포문을 열고 23일 토요일 쇼! 음악중심 라인업

 

성숙해진 비주얼의 우주소녀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방송 프로모션 종횡무진 글로벌 팬덤 형성의 시동을 걸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주소녀는 지난 22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서 새 미니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로 음악방송 최초로 신곡 무대를 펼치며 타이틀곡 '이루리'와 수록곡 '야광별' 무대를 모두 선보이며 특별한 컴백 무대로 시청자와 팬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방송에 출연한 우주소녀는 여신을 연상케 하는 파스텔 톤으로 원피스로 등장, 따뜻한 목소리를 담은 곡 '야광별'로 포근한 감성을 선사하며 부드럽고 달콤한 멜로디에 호소력 짙은 보컬이 더해진 무대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며 동화 속 한 장면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특히 이번 퍼포먼스는 더욱 의미 있는 이유가 있는데 방송에서 선보인 '야광별'은 우주소녀 멤버들이 '우정(공식 팬클럽 이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노래로 시청자와 스토리를 알고 있는 팬덤에게 감동을 자극하기 충분한 부분이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바로 이어진 타이틀곡 '이루리'는 우주소녀가 반전의 화려함으로 가득 채운 무대가 꾸며졌는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 승마복으로 시선을 압도, 한층 세련되고 성숙해진 비주얼을 마음껏 자랑했다.

 

카리스마 있는 아우라를 발산하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구사한 '우주소녀'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매료시켰으며 강렬하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은 퍼포먼스와 짜임새 있는 칼군무, '지니 춤'과 '인어공주 춤' 등의 포인트 안무는 무대를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처럼 우주소녀는 '뮤직뱅크'를 통해 포근한 감성부터 화려하고 매혹적인 면모까지 모두 선보이며 음악방송 첫 컴백 스페셜 무대를 가졌다.

 

이번 앨범 'As You Wish'로 폭넓은 장르를 소화하며 자신들의 음악 세계를 더욱 확고히 한 우주소녀는 멤버 '엑시'가 전곡 랩 메이킹과 자작곡 'Don’t Touch'(돈 터치)에 참여, 멤버 '다원'은 수록곡 'Full Moon'(풀 문) 작곡에 참여하는 등 그 재능을 빛냈다.

 

신곡 '이루리'로 활발히 컴백 활동에 나서며 남다른 성장을 스스로 증명하고 있는 우주소녀는 오늘 23일 오후 3시 30분 MBC '쇼! 음악중심'과 24일 일요일 SBS '인기가요'에서 '이루리'의 컴백 스페셜 무대를 가진다.

 

news@billboard.co.kr
Copyright ⓒ Billboard Korea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