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BILLBOARD KOREA
NEWS
국내 최초 초대형 할로윈 EDM 페스티벌 열린다…이스케이프 페스티벌 한국 상륙
JULY 19, 2019 By Billboard Korea

 

 

(사진=EDM&Co)

 

 

 

할로윈, 공포 콘셉트의 새로운 EDM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국내 최초 할로윈 파티 콘셉트의 EDM 페스티벌 이스케이프: 싸이코 서커스(이하 이스케이프 코리아)’가 오는 10 25, 26일 양일간 서울대공원에서 열린다.

 

이스케이프는 2014년부터 매해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초대형 EDM 페스티벌로, ‘할로윈 파티라는 이벤트 컨셉에 맞춰 호러 체험, 인터렉티브 아트 전시, 초대형 서커스 텐트와 같은 이벤트와 함께 세계적인 디제이들의 무대와 여러 독특한 페스티벌 캐릭터들이 참여하는 독창적인 스토리로 유명하다. 이스케이프는 세계적인 EDM 페스티벌 브랜드 EDC(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를 소유한 인섬니악의 또 다른 음악 페스티벌이다.

 

인섬니악의 설립자이자 CEO인 파스콸레 로텔라(Pasquale Rotella)새로운 도시에 우리의 경험과 노하우를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은 영광이자 특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럽과 아시아에 인섬니악의 다양한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으로, (이스케이프는) 시작에 불과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스케이프 페스티벌 참가자들은 핼러윈 의상을 입은 아티스트와 다채로운 컨셉으로 꾸며진 미로, 테마별 스테이지,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즐기며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번 이스케이프 코리아에는 마시멜로(Marshmello), 케스케이드(Kaskade), 갈란티스(Galantis) 등 세계적인 명성의 뮤지션들을 비롯해, 자우즈(Jauz), 슬러시(Slushii), 쿵스(Kungs), 세븐라이온스(Seven Lions), 왁스 모티프(Wax Motif) 등이 참가한다. 

 

한편, 이스케이프 코리아 티켓 예매는 718일 오후 2시 하나티켓에서 시작되며, EDC 예매자는 한정 수량에 한해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news@billboardkpop.com

Copyright ⓒ Billboard Korea

무단전재-재배포금지.